유저센터
한국어
가입
로그인
알림
()
유저센터
나의 게임
나의 노트
나의 만화
로그아웃
호시나리 에코즈
4.0하기 전의 유저입니다 이거 먼저 적으려고 깔고 오프닝만 보고왔습니다
아카세카 꿈왕국으로 유명한 지크레인데 평가보고 이 지크레가?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대체 여러분들의 평가가 낮은지 지크레 게임을 많이 해본 저도 한번 해보겠습니다
일단 1점주고 시작하겠습니다 빈칸이 안되넹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중간에 일이 있어서 좀 늦었는데 암튼 해본결과
이걸 뭐라고 설명해야되나....
일단 솔직히 지크레는 아카세카부터 여캐는 내줬습니다만(다만 NPC입니다... 우리 고의나라 군주님 애껴줘요! 히미코님 애껴달라구요!)
지금 아카세카는 지크레가 아닌 다른쪽에서 맡고있지만 이건 넘어갑시다 아무튼 여성향 게임이면서도 여캐 비율이 괜찮고
캐릭터들은 귀여우니 괜찮은데...
에프터라이프하고 비교하는 평가가 있던데
제가 에프터라이프도 해봐야 하는건가요...?
그래야 평가 가능...?
엄...해보겠습니다 이거 리뷰 끝나면
아무튼 전투신이 다들 마음에 안든다고 하시는데 개인적으로 저도 초반에 그렇게 느꼈습니다만 하다보니 익숙해졌습니다....넵 괜찮네요
보다보니 애들이 귀엽네요 허...헛...
결론은 이것도 리세마라 게임(((((
가챠없는 게임 나오기는 하나요((((
(초반만 해본 유저입니다 더 해보고 수정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