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알림 () 유저센터 나의 게임 나의 노트 나의 만화 로그아웃
Assssssssssssssss 22591264

팔로잉 1 팔로워 7

게임리뷰 (31) 더보기

SHOW BY ROCK!! Fes A Live

5.0

몰라 갓겜이래

한섭도 있다고

유사 페그오

뭐지? vpn게임은 아닌거 같은데 접속이 안되네. vpn으로 다시 해봄

마법사RPG

3.2

메이플m 하하하 하위 버전. 나쁘진 않지만 크게 좋은게임은 아님. 컨트롤이 불편하긴 하지만 익숙해지면 좋아지겠죠? 그 전에 접겠지만 ㅋㅋㅋ

V4 | 한국버전

4.0

벌써 중국애들 몰려오네. 망겜확정

테라 오리진

4.0

테라m 스토리에 가챠묻음

환생하는 방치형인줄 알았는데, 가챠, 시간녹ㅇ여서 강해지는 현질형....창의기원 같은 게임임. 근데 캐릭조각은 가챠로만 주는듯?

기존멤버들 신곡이나 신구 콜라보로 신곡좀 내주자

갓겜. 하지만 아직 캐나다서버에 영문뿐. 그래도 갓겜

포켓몬 마스터즈

1.0

한글번역도없네 ㅎㅎ

한국인 클랜있나요?

나이트 제로

1.0

와.....이게 진짜 데메커 만든 회사의 차기작품인건가;;;

의상 뽑기가 젤 짜증남

AFTERLOST - 소멸도시

4.0

아 타마키 쿈성우ㅋㅋ
스토리 스킵이 없습니다. 좀 길긴한데 애니메이션 영상이 볼만하니 그냥 봐도 좋을듯
전투는 양산형 느낌.

LINQS RINGS

3.6

스플래툰인데?

나나카게

3.8

1. 한글임
2. 보드게임, 체스, 쇼기 감각의 두뇌게임
3. 성우붙은게 적은듯
4. pvp위주의 게임임. pvp보상 상자까는데 현질유도
5. 일러는 무난

포켓몬 대격돌SP

3.4

너무 잘멈추는데 업뎃언제하냐

누가 일본겜 아니랄까봐 오픈하자마자 멘테들어가네. 서버 제대로 돌아가려면 하루이틀 더걸릴듯.

루비(RWBY)

5.0

그래 rwby라면 당연히 액션겜이지 디펜스겜이 아니라.
근데 중국어 너모 어렵다. 싫어도 중국어 배워야할 때가 온듯

더 보기
노트 (5) 더보기
#내가수능이렇게본건덕질때문? 수능이 먼데 씹덕들아 노트 열어보기
17
QooApp 안드로이드 버전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