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알림 () 유저센터 나의 게임 나의 노트 나의 만화 로그아웃
허윤혁 22302952

팔로잉 0 팔로워 0

게임리뷰 (2)
케모노 프렌즈 파빌리온 | 일본판

no tatsuki no tanoshi

케모노 프렌즈 페스티벌_일본판

다 좋긴합니다만......,.
그래픽이 너무 높은 나머지 렉이 걸리고
10번 뽑는데 36000원이 필요합니다
너무 비싸서 돈이 없는 유저들은 잘 플레이를 못할수도 있습니다.
이것만 수정해주면 좋습니다

It's all good, but...
The graphics are so high that the lex gets stuck.
I need 36,000 won for ten withdrawals.
Users who are too expensive and have no money may not play well.
I'd like you to correct this.

全部いいですが......。
グラフィックが高すぎて,レクがかかり,
10回選ぶのに36000ウォンが必要です。
高すぎてお金がないユーザーたちはよくプレーできないかもしれません。
これだけ修正してくれると良いです。

QooApp 안드로이드 버전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