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알림 () 유저센터 나의 게임 나의 노트 나의 만화 로그아웃
SeM 17447248

팔로잉 4 팔로워 7

게임리뷰 (11) 더보기

Helios Rising Heroes

5.0

게임은 좋은데 약간 그런 느낌임... 앙스타로 돈 번거 여기다가 투자하는 기분.

중판 하는 한국인 없나ㅎ...

2일차 해본 소감.

과금이랄까, 굳이 안해도 될 것 같은 느낌의 재화들. 기본 100에 미션 올로 깨면 60 더 주니까 나쁘지 않은 것 같음.

다만 가챠 시스템이기 때문에 운이 어느정도 따라줘야하는데
3000개 모아서 10연 돌리면 3성 하나는 무조건 확정.
현재 4성 캐릭터 3개에 무기는 5갠가 있음..
내가 운이 없어서 ㅋㅋㅋ

재화가 금방 모여서 편리한데 퀘스트는 깨면 깰수록
난이도가 올라서 그런지 실패가 많음..
퀘스트 재화에 의지는 안하는 편이?

근데 캐릭터 레벨업 재료는 부족함

그런 의미로 A2 얻고 싶음

일뮤직에서 한뮤직으로 갈아탄 유저로써의 평.

괜찮음. 다만 애들 춤이.. (아련..)
이벤트 일뮤직에서 놓친 분들 하시는 것을 추천하는 바.

안 나오는 것은 확률 문제도 있지만 본인 운 문제도 있다고 봄.

그런 의미로 히삼이 퇴사했나요? 했으면 좋겠는데 아직도 있으면 족치러 가게.

한국인들 중국 번호 가지고 있지 않은 이상은 이 게임 못합니다. 실명인증이 아닌 휴대폰 인증이다보니 한국 번호로 인증번호 받는 것까지는 가능한데 그 이후로부터는 안되요.

HoneyWorks Premium Live

5.0

유지로 나오길래 설마 했는데 아이조였다... 그래도 립립이... 다 모여주면... 싲ㆍㄱ...

다 좋고, 가끔 가다가 판정이 개똥망으로 바뀌어서 좀 짜증나긴 함.. 그외에는 지금까지 나온 4성인 린, 렌, 미쿠 그리고 일본어를 몰라서 모르는 여자애 한 명까지 가챠 2번만에 다 얻었음. 가챠하는건 운인 것 같고 다이아수급도 나쁘지 않은게 무과금인데도 불구하고 지금 랭크에 모은거 보면 20 연은 할 수 있을듯하고 그리고 존나 빡쳐서 그러는데 뱅드림이랑 프세카랑 비교 작작하셈. 존나 비교질 하고 자빠졌냐.. 마음에 안들면 걍 뱅드림하러 가면 되지 굳이 댓달아서 비교질 하니까 역해서 쓴거다.. 안뽑히는건 본인들 운탓하시고 판정선은 괜찮은데 가끔가다 말 안듣는거는 휴대폰 사양 때문인 것 같고~~ 기기 미호환 가지고 지랄하는거는 휴대폰 바꾸면 그만이고.

아까 식당에 있었을 때, 패치 다운까지 됬는데 갑자기 멈추더니 나갔다 들어오니까 재시작 뜨는 이상한 현상.

아니, 한국어 자막 달아달라고 하는 사람들 뭐지? 한국판이 아닌데 한국어 자막 달아달라고 하면 달아줄까요?

내 참배 스바루

시발.. 내 운 ㅈ같네.. ㅋㅋㅋ ㅇㄴ.. 진심 20연 돌리고 4성 하나 나온거 실환가..? 예전 계정 시발.. 까먹어서 의도치 않게 보내버렸는디.. ㅎ.. 인생

더 보기
노트 (90) 더보기
7주년 앙스타 7주년 축... 노트 열어보기
22
QooApp 안드로이드 버전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