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알림 () 유저센터 나의 게임 나의 노트 나의 만화 로그아웃
끼헉 16728441

팔로잉 0 팔로워 2

게임리뷰 (9) 더보기
Uta no Prince-sama♪ LIVE EMOTION

이름은 많이들어봐서 오래된 ip로 아는데 한번도 접해본적이 없어서 캐릭터들이 이겜으로 모두 초면입니당

한줄평

처음깔고 - 어우 이거 비쥬얼이 왜이래
다음날 - 그래서 신곡은 언제나와요 뮤비도 빨리 추가 해주세요 옷은 이쁘게 만들고 계신가요 저 관심캐생긴거같은데 나무위키에 쳐보고 올게요


이상하다 왜 그래픽이 구린데 캐릭터가 멋있지
이상하다 왜 노래가 촌스러운데 좋지

아근데 노트 속도 치기직전에 감속되는거 이거 뭐임 전통임? 노트음이랑 노트 속도는 좀 맘에안들지만 이겜 앞으로가 기대됩니다 빨리 이벤트주세욧재밌어욧

앙상블 스타즈!! -Music- | 일본버전

타임머신이 발명된다면 난
비트코인을 살것이고
암야행로 풀돌을 뛸것이다

이게임은 대체제가 없음
접으면 후회하는 여성향 게임 1위
돈쓰는 맛이 있는 여성향 게임 1위
스토리가 괴상한 여성향 게임 1위 ㅋㅋㅋ

스토리가
아이돌로 세계를 정복하는 데? 고등학교에선 혁명?이 일어나고 뭔가 어둠의 세력?이 연말드림콘서트를 위협하고?

스토린 진짜 보통은 유치하기만 한데 이건 유치한데 비장해서 좀 오그라드는 느낌임. 일반적인 다른 게임에서 보기 어려운 느낌의 심오하고 웅장한 대사가 굉장히 많음 (등장인물 대부분이 미자인 현대배경겜인데,,!)

개인적으론 그래서 캐붕도 많고 설정도 맨날 충돌하고 그러는게 좀 아쉽다. 또 팬들은 그것때문에 자기들끼리 싸우고 물론 회사를 욕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하지만 뮤비가 지림
3d 와꾸가 환상적임
일러도 개멋있음
노래 장르 다양함
풀돌과시 유료 의상 구입이든 돈쓰는 맛이 있음
다음 이벤은 누가올까 뭔곡이 올까 뮤비는 어떨까 항상궁금함
의상 풀돌 주년카드 각종이벤 놓치면 나중에 개꼬움


그래서 해야함 절대 접지마셈 어차피 돌아올거니까

블랙스타: Theater Starless | 일본버전

--아래 리뷰가 3년전에 쓴건데, 아직도 하고있음
개성있는 캐릭터 성격과 고퀄 스탠딩 일러+ 적당한 오토메 드림 요소+시원시원한 전개

근데 다이아 월정액좀 팔아주세요 천장도 없는데 이거 깡과금 너무 힘들어요... 도넛이 돈많이벌어서 2 내줬음 좋겟다 근데 돈 많이 벌까


------

일러존멋 + 캐릭터들 성격이 너무 맘에 듬. 캐릭터들 성격이 시원시원해서 좋은데, 너무 시원시원해서 호불호좀 갈릴듯함. 몇몇 애들이 찐 양아치같을수 있으나.. 개인적으로는 캐릭터들이 굉장히 인간적으로 느껴져서 굿

노래는 팀별로 보컬도 장르도 느낌이 확 다른편이라 개취를 좀 탈수 있음 갠적으론 아키라 보컬이 너무 좋아서 대만족. 시즌 이벤트별로 컨셉맞춰서 나오는 곡들도 퀄리티가 좋다


기본 골지가 스토리상으로 캐릭터들끼리 싸움을 붙히고, 사실상 유저가 돈을 부어서 인기가 많은 한쪽 진영이 이기게 하는 운영이 있는데, 최애를 굉장히 소중히 여긴다거나 이런거에 예민한 사람은 좀 힘들수도,, 갠적으런 스토리에서 서로 치고받고 싸우는게 자극적이고 좋다

별개로 이벤트 기간에 이벤트 곡(1~2곡)만 쳐야 이벤트 포인트가 모이는 구조인데, 이벤트 기간이 길고 공백 기간이 짧다. 그때문에 이벤 달릴때는 그곡만 들으니까 질리고, 지나간 이벤곡이나 통상곡을 칠 일이 별로 없다는 게 너무 아쉬움 ㅠ 리허설때문에 약간 복잡하긴 하겠지만, 이벤트 구조가 살짝 바뀌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마지막으로 곡칠때 랜덤으로 선택할수 있게 넣어줘...칩 말고 다이아 월정액도 줘... 천장도 줘... 노트칠때 배경에 뮤비 깔아줘...3d까진 안바라고 그 유투브에있는 노래pv라도 뒤에 반투명으로 깔아줘...주세요ㅠ-ㅠㅎㅎ

SENGOKU A LIVE

SENGOKU A LIVE

4.6

+1주년 기념 추가리뷰,,, 중간중간 접었다폈다하지만 여전히 재밌게하는중
음색은 역시 여기가 최고맛집이다 비교가 불가능하다
조금 불안하긴 하지만 광고모델이 들어간 게임이라 차라리 다행이다 서비스 오래해쥬세요 1주년 축하축하

첨 시작할때 리뷰에 확끌리는 최애가 없다고 했는데 그 때 난 몰랐던 것이다,,, 노래 잘하는 캐릭을 최애로 꼽는 기질이 있다면 이게임에선 모든캐릭이 최애가 될것이라는걸....
그래도 최애곡은 역시 화이트브레수 여전히 짜릿해 늘 새로워
----



블랙스타/앙스타 하면서 남는시간에 틈틈히 찍먹하는 중인 게임 아직 스토리는 초반부입니당

비쥬얼 - 스탠딩이랑 카드일러랑 퀄리티 크게 차이 안남 블랙스타 스탠딩<->카드일러 차이랑 비슷한듯? 캐릭터는 개인적으로 봤을때 서로 비주얼적인 컨셉이 겹치는 캐릭이 좀 있어보인다. 그래도 기본 퀄이 좋아서 개인적으로 대만족

스토리 - 드림 좋아하고 오토메 좋아하는 입장에선 그런 요소가 거의 안느껴져서 대체로 심심쓰. 캐릭터들도 (개인적으로 보기엔) 성격이 대체로 무난해서 스토리도 무난한느낌.. 기존 하는 깜별이랑 앙스타가 워낙 개성파 캐릭이 많아서 그럴지도

음악 - 사실상 이게임을 안지우고 짬짬히라도 들어가는 가장 큰 이유. 성우가 직접 녹음하는것 같은데 음색이 정말정말 이쁘고 깨끗하다. 그 부분에선 기존 하던 게임들보다도 좋음. 다만 노래 장르가 대부분 대중가요라 엄청나게 개성적이진 않다 근데 또 그래서 너무 덕스럽지도 않아서 나름 이건 또 장점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장단이 있음


앙스타는 카드일러랑 무대/의상보고 한다면 블랙스타는 스토리랑 캐릭터 때문에 계속 하는 편인데, 요게임은 노래듣는맛에 한다 최애도 이쁘고 귀엽다

고양이를 만나

고양이를 만나

4.0

.

디즈니 트위스티드 원더랜드 | 일본버전

미리보기 그림이 그닥 안땡김+주인공이 남자애라서 안하려고 했는데, 블랙스타 하나만 돌리자니 심심해서 한번 깔아봤다.
근데 왠걸, 재밌음!

그림체가 별로인줄 알았는데, 인게임에서 보니까 꽤 괜찮다. 캐릭터들도 얼굴만 봤을때는 별 느낌 안들었는데, 스토리가 묘하게 공이 많이 들어가서 스토리 하다보니 캐릭터들에 정이 잘 붙는다😏 캐릭터들 성격이 좀 시원시원하고 솔직한?걸 좋아하는데, 그쪽 취향에도 잘 맞는듯. +카드 일러 퀄리티도 매우좋다!

플(프?)로이드가 표정만 봤을땐 취향저격이었는데, 초반에 목소리가 변태ㅋㅋㅋ같아서 짜게 식었다가, 스토리 몇개보고 완전 말렸다. 프로이드... 애낀다...많이 애낀다...이 게임 오래가자...

히프노시스 마이크 | 일본버전

인기가 어마어마하게 많은걸보니, 게임출시 이전에 뭔가 다른 컨텐츠가 있는 시리즈물인가 지레짐작하고있다.

그림체랑 스토리+캐릭터들 성격이 약간 아이돌리쉬7같은 분위기를 느꼈는데, 그것들 전부 그다지 내취향은 아니라... 소재가 랩배틀이라 노래가 랩뿐인것도 약간 모호했다.

하지만 그거랑 별개로 랩 자체는 꽤 듣기 좋았음! 특히 랩솜씨가(?) 귀에 들어오는 캐릭터들도 몇몇 있었다.

그리고 ui나 색감, 효과음도 꽤 좋았음

근데!!! 재밌게 하다가 저저번주쯤인가...? 업데이트를 받고 나니 타이틀 화면에서 게임이 넘어가지지 않는 현상이 발생했다. 재설치해도 그대로인데다가 열심히 스토리도 다 읽은 계정까지 날아가버림..

캐릭터들에 정좀 붙일락말락 하는차에 저런일이 생기니, 그냥 김이새서 안하게 됬다. 지금은 플레이가 되는지도 모르지만 이미 의욕은 날아가버린것ㅠ

켄가토키 | 일본버전

머야 여성향게임인줄 알았는데
그냥 남캐가 많이나오는 가챠겜이잖아
메인캐 성우는 너무 좋지만
난 좀더 본격적인 덕후겜을 원한다

MakeS -안녕 나의 세이- 일본판

세이가 너무 이쁘다
원화가분이 세이를 너무 잘그리셨다

근데 10분마다 눌러줘야 되는건 너무했어...
그리고 스토리가 내 갬성엔 좀 안맞아서.. 음 엄 이건 기냥 어플일 뿐이고...
하지만 다른사람들은 좋아할거라구 생각합니다

근데 10분마다 눌러줘야 되는건 좀 너무해서
탈주함

도s성격이 있다는 말에 기대하고 열심히 했는데
도 soft 밖에없었음

더 보기
QooApp 안드로이드 버전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