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Notifications () Account Center My Games My Notes My Comics Sign out
왜 이벤트는 한꺼번에 오는건지 모르겠다.. 살려줘..(x_x
saya rin 43943685

Following 0 Follower(s) 1

왜 이벤트는 한꺼번에 오는건지 모르겠다.. 살려줘..(x_x
Game Comments (7) More

HoneyWorks Premium Live

4.0

첫사랑 시리즈를 좋아하는 편이라 기대하면서 했는데 처음 치고는 괜찮은 것 같음. 하지만 터치가 자주 씹히고 판정이 애매해서 풀콤이 쉽지 않고 4성이 참.. 차암 안 나온다.(;;) 판정 부분은 업데이트되고 버전이 올라가면 괜찮아질 듯 하고 무엇보다 뮤비 일러들을 보며 연주하는 것도, 애정하는 캐릭보는 재미도 있다고 생각함. 수급도 어렵지 않아서 앞으로 생각나면 곧 잘 할 듯한 느낌.

급하게 하지 않아도 되서 좋고 캐릭터 맛집이라는 소문이 괜히 있는게 아니어서 궁금해서 깔아봤는데 심심할때 수업듣고 하는 재미가 쏠쏠하고, 패키지 식으로 된 열쇠 사서 가챠하면 카드 수급도 어렵진 않은데 모으는데는 조금 시간이 필요함. 이번 할로윈 이벤으로 메인스토리 텀이 길어졌는데 너무 궁금할 지경. 세계관이 신선해서 왜 인기게임이구나 하는게 느껴지기도 하고? 리듬게임은..박자감이 없어서 그런지 하드할 때 헷갈려서 힘들었음ㅜㅜ

캐릭터들도 매력있고 노래도 다 좋은데 판정 미스가 잦아서 힘듬ㅜ 씹히는 게 많아서 풀콤하려다 마지막에 틀릴 때도 있고.. 가챠 확률은 말할 것도 없지만 중복 나올 때 가슴 아프다..ㅠㅠ 오픈한지 얼마 안된 시절에 할 때부터 이건 성공할 게임이네 했는데 3주년 넘어가고 보니 진짜 감회가 새롭다..

무과금으로 3년 정도하고 있는데 처음 시작할 때 신입생에게 해주는 서비스도 그렇고 운영을 잘하는 편. 인터페이스 개선도 빨라서 예전보다 더 깔끔해지고 곡들도 생각나는대로 플레이 할 수 있어서 좋음. 일러스트도 예쁘고 티켓을 받아 가챠를 돌리면 카드 수급도 괜찮아서 하게 되고 기기변경 끊임없이 하면서 다시 시작하게 되는 경우가 많았지만 아깝지 않은 게임이다.

IDOLiSH7 | Japanese

5.0

아이돌 성장스토리의 교과서 같은 느낌이다. 스토리부터가 해본 게임들 중 가장 좋았고 서사를 풀어가는게 가히 경이롭고 예술적인 정도. 일러스트는 두말할 것도 없고 이벤트도 신선하게 잘 만들어서 매번 기대되고 뮤비 퀄리티도 놀랄만큼 감동적임. 최애들이 계속 바뀌는데 캐릭터들이 너무 매력적이라... 야마토보고 시작했다가 류도 나란히 최애가 되어버림. 내 인생 갓겜..

Promise of Wizard

4.6

스토리부터 장악력이 높아 계속 하게되는 게임.. 잠시 쉬고 오다가도 생각나 다시하는 게임. 오픈할 때부터 하면서 느꼈지만 캐릭터마다의 이야기와 배경도 신선해서 좋았다. 무난히 하기 좋은 게임. 아직도 캐릭터 코스튬 속성 기준은 모르는 채로 하는데 알면서 하기보다 모른 상태에서 모아가는 재미가 있다고 생각. 그리고 약 반년 하면서 능력 강화를 뒤늦게 봐서 포인트가 10만이 쌓여버린 웃픈 해프닝도 있었다. 암튼 참 매력있다.

스토리도 의미가 있고 보컬 팬들이라면 향수도 생각나고 신선한 조합. 캐릭터들도 매력 있어서 자꾸 하게 되는 것도 덤. 보컬 덕들은 관심가지고 할만한데 오리지널 버전이랑 세카이 버전도 있으니 골라보셔도 무관하다. 그 각각의 매력이 있고 캐릭터들도 참 매력적이라고 생각한다.

Show More
Notes (1) More
둘 다 나와줘서 고마워... ㅜㅠ..계정마다 반씩 나와서 언제 다 모으지 싶지만..
복각 이벤만 애타게 기다리는 중..
Read Note
7
Get QooApp for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