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ount Center
English
Register
Sign in
Notifications
()
Account Center
My Games
My Notes
My Comics
Sign out
NTE: Neverness to Everness | Global
3.4스토리는 젠레스에 밈 섞은 느낌
모델링은 초중기 붕서드 보는 느낌
근데 진짜 일부 UI가 젠존제 닮았기도 하고
난이도는 이상 따라 드릅게 빡센거나 쉬운게 천차만별
즐기 놈은 즐길 정도?
재밋긴 함
종종 캐릭터 교체 씹히기도 함
+ 가챠 시스템 어려우니 조심하삼